본문 바로가기

눈으로 보기!/드라마

Santa Clarita Diet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Santa Clarita Diet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

 

날짜 2019년 7월 10일 - 13일

장소 넷플릭스

별점 ★★☆

 

넷플릭스에서 엄청 열심히 광고하던, 매일매일 배너에 뜨던 바로 그 미드!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를 드디어 떴다. 요즘은 무거운 작품들보다는 가벼운 작품들 위주로 보고 있는데 잔인하고 왠지 무거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 시작을 못하고 있었다. (가볍게 볼 수 있다는 후기를 들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러다가 다른 미드를 끝내고 방황하다가 보게 된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였다.

 

후기대로 정말 가볍게 볼 수 있는 미드였다. 한 편 한 편이 30분정도로 짧아서 후딱 볼 수 있었다. 청소년 관람불가로 잔인한 장면들이 나오기는 하지만 야한 장면은 없어서 가족들 앞에서도 당당히 소리 켜놓고 관람 가능! (그럴 일이 없긴 했지만) 무엇보다 소재가 너무 신선했다. 대체 어떤 천재가 좀비물을 가벼운 코미디물로 만들 생각을 한 걸까.

 

부동산 중개인(중계인ㅋㅋㅋㅋ) 부부인 쉴라와 조엘. 어느 날 갑자기 쉴라는 엄청난 양의 토를 하고 인간만 먹을 수 있게 된다. 부부는 살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살인을 저지른다는 이야기. 게다가 딸까지 한 팀이 되어 나쁜 사람들을 혼내주고 이렇게 된 원인을 조사해나간다. 

 

보면서 가장 많이 든 생각은 조엘, 진짜 참사랑이다. 아무리 사랑한다지만 자기 아내가 살인을 저지르고 다니고 인간고기만 먹을 수 있는데도 사랑으로 극복한다니. 항상 아내가 사고 치고 다니면 뒤처리는 조엘의 몫이다. 쉴라가 떠나도 된다고 말해도 떠나긴커녕 경찰에게 들켜도 모두 자기가 했다고 말해달라고 부탁하는 조엘은 참사랑이 틀림없다. 철학적인 메시지를 엄청 담고 있다기보다 가볍게 가볍게 심심풀이로 볼 수 있는 드라마이다.

 

이제 또 뭐 보지.

 

 

 

 

'눈으로 보기!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d Girls 굿 걸스  (0) 2019.07.25
Quicksand 나의 다정한 마야  (0) 2019.07.15
The Good Place 굿플레이스  (0) 2019.07.14
청춘시대  (0) 2019.07.14
YOU 너의 모든 것  (0) 2019.07.14